출산 후 몸매? 필라테스로 100일 만에 리셋

0
22

청주 보니따 필라테스 용암점, 산후 필라테스 프로그램 통해 산모들의 건강과 자신감 회복 지원

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보니따 필라테스 용암점은 출산 후 산모들의 체형 교정과 통증 완화, 건강 회복을 돕는 산후 전용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
출산 3개월 차 한 회원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골반 및 허리 통증 개선, 체형 교정, 복부 탄력 회복 등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했다고 밝혔다.

맞춤 바디 체크로 시작되는 산후 회복

센터는 첫 상담에서 ▲골반 비대칭 ▲허리 근육 약화 ▲복직근 이개 여부 ▲거북목·굽은 어깨 등 산모의 몸 상태를 세밀히 분석한다. 이를 토대로 코어 근육 회복과 골반 교정을 우선 과제로 삼아 개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

보니따 필라테스 관계자는 “출산 후 최소 3개월 이상 경과한 산모만 참여할 수 있으며, 무리하지 않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”고 설명했다.

단계별 회복, 100일 만의 변화
해당 회원은 주 2~3회 꾸준히 수업에 참여하며,
•1개월 차: 허리 통증 완화
•2개월 차: 복부 탄력 회복 및 체형 교정
•3개월 차: 체중 4kg 감소, 골반 통증 개선, 자신감 회복
등의 변화를 경험했다.
그는 “출산 후 무너진 몸 때문에 자신감을 잃었지만, 필라테스를 통해 몸과 마음이 동시에 회복됐다”며 “아이를 돌보는 힘까지 되찾을 수 있었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
산모들의 건강한 일상 복귀 지원

보니따 필라테스 용암점은 산전·산후 프로그램을 비롯해 체형 교정과 재활 관리 등 다양한 맞춤형 필라테스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.
센터 관계자는 “출산 후 산모들의 건강 회복은 가정의 행복과도 직결된다”며 “산모들이 안전하게 체력을 회복하고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”고 밝혔다.

회신을 남겨주세요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